이용약관

제 1장 서비스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전자거래 사업자 대한민국어디가 운영하는 사이버 몰(이하 “몰” 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몰과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① “몰”이란 대한민국어디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등록 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 “ID”라 함은 이용자가 회원가입 당시 몰에 등록한 사용자 ‘개인이용문자”를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몰”은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② “몰”은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개 기본법, 전자 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 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하되, 동 기간 동안 개정약관의 내용을 현행약관을 게시하는 서비스 화면에 함께 게시합니다.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 약관조항을 그대로 적용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박기를 원하는 뜻을 본 조 제 ③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 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의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② “몰”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단, “몰”이 합리적으로 예측할 수 없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위 공지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몰”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중단)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본 조 제 ①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몰”은 제 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몰”이 합리적으로 예측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사전통지를 할 수 없으며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③ “몰”은 본 조 제 ①항 및 제 ②항의 단서조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 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 2장 회원가입

제 6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몰”은 본 조 제 ①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 7조 제 ④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 7조 제 ④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3. 만 14세가 되지 않는 자가 신청하였을 경우 (단,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는 경우에는 회원가입이 가능)
  • 4.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하게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가입신청자가 “몰” 에 회원으로 가입하더라도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 주문하는 경우는 회원주문이 아니라 비회원주문으로 인정합니다.
⑤ 회원은 제 15조 제 ①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등 기타 방법으로 “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러한 변경사항의 미 통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는 회원에게 그 책임이 있습니다.

제 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요청을 처리합니다.
② 회원은 “몰”이 향후에 제휴한 사이트에 회원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경우 언제라도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할 수 있습니다.

  •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몰”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 내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4. “몰”을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④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한 후, 동일한 행위를 2회 이상 반복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를 시정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⑤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8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통지를 받을 전자우편 주소를 지정한 때에는 “몰”의 통지는 부가통신사업자 또는 수신인이 관리하는 메일서버 등에 도착하여 회원이 검색할 수 있는 상태에 이르렀을 때 도달된 것으로 보며, 회원이 전자우편을 개봉하였는지 여부, 회원의 PC에 전자우편이 전송되었는지 여부는 불문합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3장 구두계약

제 9조 (구매 및 이용신청)

“몰” 이용자는 “몰” 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 1.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 2.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 3. 결제방법의 선택
  • 4.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예 : 마우스 클릭)

제 10조 (계약의 성립)

① “몰”은 제 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합니다.

  •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하게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몰”의 승낙이 제 12조 제 ①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 4장 대금결제

제 11조 (지급방법과 시기)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에서 현재 서비스 중인 것에 한합니다.

  •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결제
  • 3. 온라인 무통장입금
  •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 5. 각종 적립금에 의한 결제
  • 6.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 7. 기타 “몰”에서 정하는 통상적인 방법의 대금결제 등

제 12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몰”은 배송 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구매(주문)신청 후 제 11조에 의한 지급방법으로 그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 상품대금에 대해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몰은 별도 의사표시 없이 구매계약을 해제하는 것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 5장 배송, 주문취소 및 환불

제 13조 (배송)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의 고의.과실로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송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4조 (환급, 반품 및 교환)

① “몰”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②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몰”은 배송된 재화일지라도 재화를 반품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20일 이내로 하며 반품 비용일체를 “몰”이 부담합니다.

  • 1.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몰”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 2.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단, 고객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훼손된 경우는 제외합니다.)
  • 3.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 4.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 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 5. 단,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 또는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당해 재화를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네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③ 본 조 제 ②항에 해당하지 않는 사유로 배송된 재화를 반환하는 경우 반품 비용 일체를 이용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④ 이용자가 개봉한 단시간 내에 필독이 가능한 잡지, 작품집의 경우는 본 조 제 ②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⑤ 이용자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모든 환불금액은 본인확인의 안정성을 위하여 구매대금 중 적립금 사용분을 제외한 실제 결제액의 경우 본 약관 25조의 예치금으로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⑥ 본 조 제 ②항에 해당되지 않는 사유로 반품하여 주문을 취소하고 해당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을 이미 사용하였을 경우, 사용한 적립금액을 차감한 후 환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환불순서는 이용자의 적립금 잔액, 예치금 등으로 합니다.

제 6장 몰과 이용자의 의무사항

제 15조 (개인정보보호)

① “몰”은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 1. 성명
  • 2. 주민등록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회원의 경우)
  • 3. 주소
  • 4. 전화번호
  • 5. 희망ID (회원의 경우)
  • 6. 비밀번호 (회원의 경우)
  • 7. 전자우편주소 (e-mail) 또는 이동전화번호

② “몰”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3. 이용자가 스스로 제3자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 정보 중 일부를 제3자에게 제공한 경우
  • 4.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5.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 6.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 “몰”이 본 조 제 ②항과 제 ③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제 22조 제 ②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가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 16조 (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몰”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7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 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18조 (이용자의 의무)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사실관계를 왜곡하는 정보제공 행위 등 기타 “몰”이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8. 타인의 정보 도용

제 7장 기타

제 19조 (연결 “몰”과 피연결 “몰”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 대상은 문자, 그림 및 동영상 등을 포함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몰”은 피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몰”의 사이트에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21조 (분쟁해결)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제출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있을 경우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야 합니다.
③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2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제 8장 (특별규정)

제 23조 (법령 및 준용)

본 약관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방문판매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몰” 적용규정에 따르며 기타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24조 (회원의 적립금 운영)

① 적립금(마일리지)은 “몰”이 정한 기준에 해당하는 활동을 하거나 상품을 구매할 경우 각 상품별로 설정되어 누적되는 점수로써, “몰”이 회원에게 제공하는 회원보상체계의 일종입니다.
② 적립금은 “몰”이 정한 일정 기준에 도달한 경우, 회원이 상품구매시 지불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화폐개념입니다. 단, 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않습니다.
③ “몰”의 운영정책에 따라 상품별 적립금 부여 그리고 적립금 사용가능시점 및 분할 사용가능 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이 마일리지를 부당하게 취득한 증거가 있을 때에는 “몰”은 사전통지 없이 회원의 적립금을 삭제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회원 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탈퇴 또는 회원자격상실 시 잔액 여부와 상관없이 회원의 적립금은 소멸되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⑥ 적립된 마일리지는 가용일로부터 회원자격이 상실되지 않는 한 소멸되지 않고 계속 유효합니다.

부칙 본 이용약관은 2012년 3월 25일부터 시행하며 종전의 약관내용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 대한민국어디 처음오셨나요?
  • 블로거 마켓이란
  • 포인트 충전 및 환급
  • 문의게시판
  • 대한민국어디 BLOG
  • 인스타그램 체험단 모집
  • 광고문의

회사명 : 위드미 / 대표자 : 이도경

예약문의 전화 : 070-4001-6883  /  디자인 및 제휴문의 070-8242-6883